본문 바로가기

예수님과 인간

[JMS 정명석 목사] - 와스디와 에스더를 통해 본 예수님의 재림

[JMS 정명석 목사] - 와스디와 에스더를 통해 본 예수님의 재림


♥성경의 에스더 1장을 보면 127도를 다스리는 아하수에로 왕에 대하여 나옵니다. 이 시대에도 하나님은 구원받은 자들을 위해 잔치를 베푸시며, 아하수에로 왕이 내시에게 명하여 왕후 와스디를 부르듯이, 하나님이 귀히 쓰시는 복음의 사역자를 시켜 시대 사람들을 하나님의 새역사에 부르셨습니다.


♥그러나 와스디가 왕의 명령을 거스르고 오지 않았듯이, 이 시대에 청함을 받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거스르고 오지 않았습니다. 고로 하나님과 예수님은 시대 복음의 사명자들을 통하여 다시 새로운 자들을 부르셨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새역사로 온 여러분들입니다. 여러분은 하늘의 운을 탄 에스더 같은 자들입니다. 주님의 말씀에 순종을 잘하고 단정하여 만왕의 왕이 되시는 예수님을 맞아 그의 신부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감격하고 감사할 일입니다.


♥예수님은 지난 30년 동안 이 땅에서 재림역사 잔치를 하셨습니다. 그러나 구시대 신앙인들은 마치 와스디가 부녀자들과 잔치하고 왕 앞에는 나오지 않듯이 구시대 신앙의 잔치만 하고 새 역사로 오지 않았습니다.

이에 하나님도 예수님도 우리들을 새 역사 섭리세계로 오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재림역사 잔치를 하셨습니다. 이를 귀히 여기고 깨닫고 감격 감사하면서 끝까지 가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원히 주님의 신부가 되어 살게 됩니다.


♥아하수에로 왕이 나라를 다스리기 위해 새 왕후를 찾을 수밖에 없었듯이, 예수님도 예수님의 재림을 위해 시대 신부들을 찾을 수밖에 없었고, 신부 역사인 섭리역사를 해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부로서 주님의 재림을 맞을 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우리를 불러 주신 것만으로도 인생을 성공한 것입니다. 영원히 희망 있는 자가 된 것입니다. 그 대신 진실로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며 끝까지 가야 합니다.


♥세상 물질의 성공, 명예의 성공, 사랑의 성공은 영원한 성공이 아닙니다. 영혼을 구원해 놓은 삶이 영원히 성공한 삶입니다.


♥세상 명예와 권세를 다 누려도 하나님과 예수님이 부르시지 않은 자와 부르셨어도 안 온 자는 참으로 불행한 자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jms.co.kr

http://hananim.or.kr

http://godworld.kr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

JMS는 Jesus Morning Star(예수님의 새벽별)의 줄임말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6절의 말씀처럼 JMS는 예수님 새벽별이라는 뜻입니다.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

흔히 JMS라고 말씀하시지만 정식명칭은 기독교복음선교회입니다.

JMS는 예수님을 너무나 사랑하시는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던 예수님을 맞기 위해 준비하며 온전한 신앙을 하고자 노력하는 곳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어느 누구보다도 예수님을 진정 사랑하며 최우선에 두고 예수님만을 사랑하며 예수님의 말씀대로 살려고 노력하는 곳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술, 담배를 하지 않으며, 혼전순결을 지키며 오직 하나님과 오직 예수님을 사랑하고 섬기며 말씀대로 지켜 행하려고 하는 곳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매일 죄를 회개하고 깨끗하고 순결한 예수님의 생명들로 거듭나 그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길을 가르쳐주지 못하고, 올바른 가치관이 무엇인지 모르는 세상 가운데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중심으로 종교가 세상에 해야 할 사명을 감당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죽음으로 우리를 구원코자 하셨던 예수님의 그 사랑을 헛되게 하지 않기 위하여 기본신앙을 철저히 지키며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그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예수님만을 사랑하며 갈 것입니다.

지금은 온갖 오해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고, 세상의 편견의 시선이 힘들긴 하지만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며 그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신앙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진정 가치있는 인생이 무엇인지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예수님을 사랑하며 자신의 삶을 진지하게 생각하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었으며 법이 모든 것을 올바로 판단해주지는 못합니다.

현재 결과만 보고 색안경을 끼고 바라볼 것이 아니라 조금은 넓은 마음으로 바라봐주시고 궁금하시다면 직접 찾아와서 만나보시면 좋겠습니다.

수만에 이르는 성도들이 온갖 악평 속에서도 신앙을 지켜나가는 것은 그들이 지금까지 신앙생활하면서 보고, 겪은 것이 있기에...지금의 상황이 진실이 아니기에 누가 뭐라고 해도 신앙을 지켜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혹자는 우리가 당당하지 못하다고 말을 하지만 우리는 세상 그 누구보다 당당합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님만을 사랑하며, 그 가르침을 따라 올바른 신앙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 정명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