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은 사연있는 곳에 역사하신다. 그럼 나와는 어떤 사연? - jms 정명석 목사

하나님은 사연 있는 곳에 역사하신다. 그럼 나와는 

어떤 사연? - jms 정명석 목사 

 - 하나님과의 jms 정명석 목사와의 사연 장소 월명동, 개발후 잔디밭 자연성전~

9월이 얼마 안남은 8월, jms 사랑과 도전에게 깨달음이 있어서 함께 하려고 해요~^^

영원한 축복과 최고의 사랑을 부어주시는 온 인류의 사랑의 근본되신 하나님께서는 바로 하나님과의 사연있는 곳에 강력하게 역사하신다는 것입니다. 


잘 모르셨지요? jms 정명석 목사님의 깊은 기도와 간구함으로 삼위일체께 받아주신 이 시대 최고 말씀가운데 주신 감동의 말씀인데요~


예수님 동상이 자리한 개발된 jms 월명동

아브라함이 하나님의 명을 받아서 이삭을 제단에 바치려 할때 여호와 이레로 양을 준비해두신 모리아산에서 솔로몬은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게 됩니다.


그냥 아무곳에 건축하는 것이 아니고 삼위일체와의 그와 같이 사연과 뜻이 있는 곳에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이심을 jms  사랑과 도전은 깊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럼 과연, 이 시대 오직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절대 사랑하여 그 모진 핍박과 누명 억울함 심지어 현재 육적으로는 그로 인해 극심한 고통의 삶을 살아가는 jms 정명석 목사님은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과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하나님과의 사연만 간직한 채 개발 전 월명동 jms 정명석 목사 생가터~

그 사연을 듣고 jms 사랑과 도전은 감동받았습니다. 그래서 jms 사랑과 도전 또한 어떤 사연이 있는 가? 또한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함께 이야기 나눠볼께요^^

먼저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사연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하늘의 말씀과 뜻을 받기 위해 태어난 고향 월명동과 그 주변의 산에서 오랫동안 수도생활을 해 왔습니다. 

jms 월명동의 감란산과 집터골, 그리고 대둔산은 jms 정명석 목사님이 21년 동안 하나님을 찾으며 기도하던 곳으로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와의 사연이 있는 곳'입니다.


 성자사랑의 집과 월명호수 jms 수련회 때 모습

그 사연이 있은 후 1978년, jms 정명석 목사님은 그곳의 논과 환경을 다 내던지고 가족이 살던 함석집 한 채만 두고, 하나님과 성자께 받은 시대 말씀을 전하려고 서울로 떠났습니다. 그의 부모도 형제들도 다 그곳을 떠났습니다.


두고 간 집 마당에는 잡초가 커서 무성했고, 흙벽돌로 지은 헌 집은 그마나 벽이 무너졌고, jms 정명석 목사님이 다니던 산과 밭에는 잡초와 엉겅퀴가 무성했으며 감나무에는 감도 열리지 않았고, 열렸어도 크기가 작았습니다. jms 월명동의 공짜기는 정말 외롭고 쓸쓸했습니다.


그러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1980년대 초 가을에 다시 와 봤는데, 감란산과 집터골, 나무를 하러 다니던 산길에는 잡초와 엉겅퀴가 꽉 절어서 다닐 수가 없었습니다. 역시 너무도 외롭고 쓸쓸한 골짜기였습니다. 


그런데 jms 월명동은 <하나님, 성령님, 성자와의 사연이 있는 곳>이라서 때가 되니 하나님은 그곳을 '새롭게 구상'하셨습니다. 

그리고 '시대 말씀'을 전하며 생명들을 전도하여 어느 정도의 무리가 형성되니, 하나님은 jms 정명석 목사님을 통해 jms 월명동을 '자연성전'으로 개발하게 하시며 <사연 역사>를 펴기 시작하셨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와 그의 제자들이 함께 개발한 하나님과의 사연장소 월명동~

전능자의 행하심은 처음에는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사연의 주인'인 jms 정명석 목사까지도 모르게 행하십니다.

그러다 <때>가 되면, '사연의 주인'에게 진지하게 말씀하시며 가르쳐 주고 깨우쳐 주면서, 그곳에 '뜻 있는 일'을 행하게 하시고 따르는 자들과 함께 <삼위일체의 사연 역사>를 펴 나가게 하십니다.

결국 하나님은 <사연이 있는 월명동>에 하나님의 구상대로 '자연성전'이 건축되게 하셨습니다.


~6천년만에 성자 주님의 인봉을 밝히시며 선물로 주신 성자 바위 - jms 월명동 운동장 가

옛날 jms 정명석 목사님이 나무를 지고 다니며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께 영광 돌리며 찬양했던 길은 모두 '자연성전 안의 산책로'가 되었고, 혹은 '월명동을 오고 가는 차가 다니는 차로'가 되었습니다. 

~2015년 8월 16일 jms 정명석 목사의 주일말씀 중에서~


어떻습니까? 하나님께선 정말 멋쟁이지 않습니까? 최고입니다. 

진정 하나님을 사랑하여 모든 것을 버리고 그 고통스로운 곳에서조차 마음과 뜻과 목숨다해 행하는 jms 정명석 목사를 보란듯이 하나님께서는 최고로 사랑하여 주시지 않습니까!


2015 jms 월명동 꽃축제 행사 때 모습 

그럼 과연 jms 사랑과 도전은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과 어떤 사연이 있을 지 생각해보았어요~

저는 몸이 무척 안좋았어요~ 병원에 진찰해도 제대로 그 원인을 알수없는 위염으로 고생을 참 많이 했거든요~ 그런데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점점 사랑하게 되었고요

저의 육신의 건강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통해 그 치료방법을 알게 되어 스스로 치료행위를 하여 지금은 정말 위쪽에 문제가 없답니다. 

진정 그렇게 간절히 진실되게 기도했을 때 jms 사랑과 도전에게도 진정 역사해주신 최고로 사랑하고 멋진 하나님께 감사와 사랑과 영광드려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분들께서도 진정 사랑으로 간절함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서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히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2015 중고등부 jms 월명동 수련회 때 자연성전 잔디밭~

참! 그런데 하나님께서 어떻게 역사하시는 지는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들어보셔요~

한 평생을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모시고 살아왔기에 세상 그 어떤 누구보다도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심정과 사랑과 뜻을 잘 알고 계시고요.

오늘도 절대 그 어떤 것에도 굴하지않고 오직 하나님의 최고의 뜻을 더욱 웅장하게 이루시기 위해 최고의 삶을 살고 계신 jms 정명석 목사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