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s 정명석 목사님의 예수님,하나님사랑

JMS 정명석 멘토의 밝혀지는 진실은 결국?<밀항,여신도,성상납,성폭행>

JMS 정명석 멘토의 밝혀지는 진실은 결국?<밀항,여신도,성상납,성폭행>


참으로 한 인생으로서는 너무도 극심한 핍박과 누명과 억울함 그리고 그로 인한 고통이었습니다. 그 한 가운데 서 있는 분이 바로 JMS 정명석 목사님이십니다.~

하지만 JMS 정명석 목사님은 

JMS 사랑과 성령의 인생을 송두리채 뒤바꿔어 주신 분입니다.

영원한 세계를 알지 못하고 육신만을 위해 살아가는 인생이 바로 JMS 사랑과 성령이었습니다. 

그러한 허무한 인생에게 영원한 사랑과 진리의 근본되시며 최고로 가치있는 인생으로 창조해주신 하나님,성령님, 성자를 알고 사랑하며 살게 이끌어주십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자신의 모든 것을 다 희생하며 사랑과 진리로 이끌어주셨습니다. 

그리하여 JMS 사랑과 성령은 

원히 행복한 인생, 영원히 고통받는 지옥을 완전히 면하고 천국 황금성을 바로보며 살 수 있는 존재, 하나님의 마지막 사랑의 창조목적을 이루는 귀한 신부로 더욱 차원높여 변화되고 있습니다. 



와~ JMS 사랑과 성령만큼 최고의 선물을 받은 자가 어디 있습니까?

세상의 부귀영화, 돈과 명예, 이성 사랑 등의 갖가지 것들과 그 가치를 과연 비교조차 할 수 있을까요?

영원한 것과 영원하지 않은 것이 어찌 비교가 될 수 있겠는지요?

물론 육적인 축복도 더 잘되게 해주고 계십니다.~


정말 천국 황금성을 향해 가고 있다는 확신이 드냐고요?

네~ JMS 사랑과 성령은 확신합니다. 세상 그 어떤 누가 뭐라해도요^

저뿐만아니라 세계 많은 심령이 젊은이들이 

이 시대 성자 예수님의 이 시대 최고 차원높은 말씀이

JMS 정명석 멘토를 통해 전해오고 있음을 알고 몰려오고 있어요^^~

와~그러한 분들은 과연 감각이 살아있는 분들입니다! 



진정 천국 황금성을 행하고 있다는 확신이 드는 이유가 뭐냐고요?

네~ 다른 그 어떤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의 말씀때문입니다.

그 말씀안에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의 나 자신을 향한 애타고 간절한 사랑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천국의 영으로 변화되어 가는가 하는 세밀하고 완벽한 말씀이 있습니다. 마치 현미경을 통해 보듯 자세하게요^

진정 영계와 육계의 비밀의 말씀들이 JMS 정명석 멘토를 통해 신비하게 풀어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께서 친히 강권적으로 이끄시는 역사가 진행되는 데 악인들, 돈을 목적으로 음해하는 자들, 시기 질투하는 자들이 JMS 정명석 멘토를 얼마나 노렸겠습니까! 


하지만 결국 그들의 모든 소행은 다 밝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께서

때가 되니 그 모든 JMS 정명석 멘토의 진실을 밝혀주시고 계시다는 것을 느끼고 깨닫기 바랍니다. 


☏YTN에서 나온 정명석 총재 관련 보도에 대한 정정보도문☏입니다.

본 방송은 지난 2014년 5월 22일부터 7월 26일 사이 방송된 내용 중 "JMS의 정명석 총재가 여신도들을 성폭행하고 외국으로 달아났다가 중국공안에 붙잡혀 송환됐다", "밀항했다", "여신도들에게서 성상납을 받았다"는 취지의 언급을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확인 결과 정명석 총재의 성폭행 혐의는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됐던 것으로 정명석 총재는 당시 정상적으로 해외 일정을 소화했고 여러 차례 입국해 검찰 조사를 받았기 때문에 관련 보도는 사실과 다르며, 성상납 혐의 또한 무혐의 처분되었기에 해당 보도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JMS'란 칭호는 해당 선교회의 공식명칭이 아닌 것으로 확인돼 '기독교복음선교회'로 바로잡습니다. 

어떻습니까? 

혹시 아직도 JMS 정명석 멘토를 오해하거나 잘 못 알고 계신 분들은 확실히 잘못된 인식관을 버리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진정 이 최고 기회의 때에

최고 차원높은 성자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영원한 세계를 알고 깨달아 인생의 최고 차원높은 목적을 세우고 영원히 행복한 인생으로 

내 인생가운데 주님의 돛을 달고 세상바다를 항해하시는 축복의 인생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참~ 관련기사문을 직접 보고싶은 분을 위해 링크해드릴께요^ 

아래 줄을 클릭하시면 이동된답니다.^^


정명석 총재 관련 보도에 대한 정정보도문


진실은 결국 밝혀지게 됨을 아십니까?

다윗에게 사울이 그렇게도 죽이려고 했으나 하나님께서 절대 함께 하심으로 그 많은 사연들이 남아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다윗의 하늘 사랑을 후대에 모든 자들이 알 수 있듯이 

jms 정명석 멘토 또한 극심한 고통가운데서도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을 향한 절대 사랑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또한 인간으로서 더이상 할 수 없는 온 인류를 향한  구원과 평화의 목숨을 건 117 기도와 절식기도조건, 그리고 말씀을 받아 전하는 조건을 세우고 jms 정명석 멘토는 지금도 세우고 있습니다


엎어진 곳에서 땅을 파게 하시어 결국 그 뜻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

jms 정명석 멘토는 극적인 고통가운데 

이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최고 차원높은 영계와 육계의 비밀읠 말씀을 받아 전해주시니 최악의 상황에서 최고의 말씀을 성자께 받아전하는 기록을 세우고 계십니다